모두가 하고 싶은 걸 할 수 없는
세상이라니, 절망스럽잖아요?
Forte/ ポ ルテ
나이: 22세
키&몸무게: 172cm/58.2kg
생일&혈액형: 6월5일/Rh+O형
스탯
힘 ✦✦✦✦✦
지능 ✦✦✧✧✧
관찰력 ✦✦✦✧✧
정신력 ✦✦✦✧✧
운 ✦✦✧✧✧
✦✦✦✦✦
소지품
수험표, 헤드셋, 작전이 있음 적어두는 용도의 수첩, 보라색 볼펜
✦성격✦
│낙관적인│자신의 신념이 확고한│단순한│항상 웃는│
│낙관적인│
" 뭐 ~ 되면 좋은 거고, 아니면 아닌 거죠. "
아이는 낙관적인 성격으로, 언제나 여유로운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들이 보기엔 절대로 안 될 것 같다고 생각되는 의뢰라고 해도, 아이는 거절하지 않으며 아무도 못 할 의뢰를 성공하면 좋은 거고, 실패한다면 정말로 안 될 의뢰였다는 게 밝혀진다는 거니 이것도 좋지 않냐고 하는 성격입니다.
그래서 아이는 그 어떤 허무맹랑한 의뢰가 온다고 해도, 거절을 하는 일이 없습니다. 신키보가미네에 입학할 계기를 주었던 큰 은행 본점에서의 강도를 혼자 단신으로 제압했었던 것도, 의뢰가 왔으니 한 번 해봐야지라는 마음으로 가볍게 수락해 성공한 의뢰였으니까요. 어떤 일이든 여유롭고, 긍정적이게 생각하는 것은 아이에게 있어 장점이자, 동시에 작은 단점이기도 합니다.
│자신의 신념이 확고한│
"모두가 하고 싶은 걸 하는 세상을 위해. "
아이는 모두가 하고 싶은 걸 하는 세상을 위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는 아이입니다. 그렇기에, 아이는 누군가가 "간식을 100m 정도 쌓아서, 모두가 보고 먹을 수 있도록 하고 싶어! " 라는 소망을 말한다고 하면, 정말로 그 소망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100m 정도 쌓아질 수 있는 간식을 준비해줍니다.
'하고 싶은 일이 있는데, 그걸 이루지 못한다면 슬프잖아요.' 라고 말하면서요. 그래서 아이는, 누군가가 하고 싶다고 하는 일이 있다면 그것을 전부 다 수용해주는 성격이며, 누군가가 다른 사람이 하고 싶은 일을 못하도록 막는 모습을 보인다면. 그것에 드물게 조금 화를 내거나, 불쾌한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단순한│
"문이 잠겨있어요? 그럼 그냥 부숴버릴게요! "
아이는 단순한 성격으로, 무언가 막히는 일이 있다면 그 막히는 일을 해결할 방법으로 1차원 적인 생각을 먼저 하는 타입입니다.
예를 들어 문이 잠겨있어 열리지 않는 상황이라면, 열쇠를 찾거나 문을 딸 방법을 찾기보단 힘을 사용해 그 문을 부숴버리는 것부터 시도해버리며 단순무식한 사람이 용감하다는 말을, 그대로 따른듯한 사람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머리를 굴려 만든 조언을 해준다면, 아이는 그 조언을 따르겠지만. 누군가가 조언을 해주지 않는 한, 아이는 1차원 적인 단순한 생각밖에 하지 못합니다.
│항상 웃는│
"부정적인 얼굴을 하고 있는 해결사는 신뢰가 안 가잖아요~"
아이는 대게 언제나 웃는 얼굴을 하고 있습니다.
애초에 단순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 다른 사람들이 힘들어할 상황이 와도 그 힘든 상황을 제대로 받아들이지 못하며 힘든 상황을 인지하게 되더라도, '모두가 우울한 표정만 지으면 더 울해질 테니 저라도 웃어줄게요~ ' 라며 속을 알 수도 없이, 계속 웃는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아이가 웃는 모습을 하지 않을 때는, 자신의 신념이 어긋나는 상황을 보았을 때뿐이며. 그 외에는 표정의 변화를 잘 보지 못합니다.
✦텍스트 관계✦
✦기타✦
-크레센도
아이가 소속한 『크레센도』 라는 해결사 집단은, 집단의 명과 같이 소속한 전원이 음악의 악상 기호 중 '셈여림표' 에 들어가는 이름을 하고 있습니다.
『크레센도』 는 셈여림의 변화로, '점점 세게' 라는 이름을 하고 있으며, 그 집단의 리더인 포르테의 이름은 '세게' 라는 뜻입니다.
이름의 뜻이나, 집단의 명 뜻이 왜 악상에 들어가는 기호인지를 물으면. '세계' 를 나타내는 곡에서 강한 모습을 나타내고 싶다고 말합니다.
『크레센도』의 인원 수는 총 4명으로 알려져 있으나, 포르테 개인의 인지도는 높은 반면, 다른 『크레센도』의 사람들에 대한 정보는 현재 베일에 가려져있습니다.
-대식가
아이는 힘이 매우 강한 편으로, 힘을 쓴 만큼 음식을 많이 먹는 대식가입니다. 음식의 맛은 상관없이, 오로지 많이 먹는 것을 좋아하며. 하루 최소 5~6끼를 먹을 때가 많습니다. 음식을 많이 먹는 만큼, 많이 활동하고 많이 돌아다니기에 모습은 평균적인 체중입니다.
-그럼에도 못 먹는 것
아이는 무슨 음식이든 잘 먹는 편이지만, 단 하나 못 먹는 음식이 있습니다. '신맛' 의 음식을 아이는 잘 못먹는 편이며, 무심코 신 음식을 먹어 버릴 경우에는 들고 있던 것도 떨어뜨리고
3분간 바닥을 떼굴떼굴 구를 정도로 못 먹는다고 합니다.
-가족 관계
포르테 역시, 인지도에 비하면 세상에서 알려져 있는 이야기가 적은 편입니다. 가족 관계 역시 정확히 알려진 바가 없는 상태이며, 그저
포르테는 『크레센도』의 집단을 가족처럼 여기고 있는 걸로 유명하니, 『크레센도』의 구성원은 4명. 딱 가족으로 이루어진 집단이 아닐까? 라는 얘기만이 돌고 있습니다. 실제로 포르테에게 가족 관계가 어떻게 되는지를 물어본다면, 『크레센도』가 자신의 가족이나 마찬가지라고 말을 하니까요.
-습관
아이는 종종 이야기를 할 때, 이야기를 음악적 비유에 맞춰 말을 하거나 음악과 관련된 말을 하는 아이 본인도 모르는 습관이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상대가 음악에 대한 이야기인가요? 하고 질문을 한다면, 드물게 조금 당황한 모습을 보이거나 화제를 돌리는 편입니다.
-기타
아이는 자신을 부를 때, 1인칭으로 오레(나)를 칭하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모두에게 존대를 쓰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을 부를 때는 보통, 성이나 이름으로만 불러주는 타입이나 타인의 이름을 잘 외우지 않는 습관 때문에 2~ 3번 정도 상대를 틀린 이름으로 부를 때가 잦습니다.
첫인상이 독특하거나 인상이 깊지 않았던 한, 모두를 2~ 3번을 틀리며. 몇 번 틀린 후에는 제대로 잘 기억한다고 합니다.